888

하현상(Ha Hyunsang) - 3108 歌詞和訳

youtu.be


하현상(Ha Hyunsang) - 3108 歌詞和訳

ハ ヒョンサン - 3108

 

 

발 끝에 닿을 듯한 어둠에 

つま先に触れるかのような暗闇に

그림자마저 사라져

影までが消える

등뒤로 도망가는 너란 해 Bye 

 後ろへ逃げてゆく君という太陽 Bye

 

궤도를 벗어난 행성

軌道を外れた惑星

이별에 우린 부딪히려 해 

別れに僕らはぶつかろうとしてる

난 차라리 모든 걸 잊어버린 

僕はいっそ全てを失った

너를 원해 

君が欲しいんだ

 

흐르는 별들 속에 헤매던 그때 

流れる星たちの中で彷徨うその時

이뤄지지 않을 꿈안에 갇혀 fly away 

叶わない夢の中へ囚われて飛んでゆく

 

빛을 건너 그 날의 널 볼 수 있다면 

光を越え、その日の君に会うことができたなら

지금 너와 난 영원을 속삭였을까 

今頃君と僕は永遠を囁いただろうか

Let me catch the light 

光を捕まえさせてよ

 

깜깜한 어둠을 건너

真っ暗な暗闇を越えて

안타까운 시간을 돌려

無駄にした時間を巻き戻して

한 번 더 너를 안을 수 있게 

もう一度君を抱きしめられるように

Yeah again

もう一度

 

흐르는 별들 속에 헤매던 그때

流れる星たちの中で彷徨うその時

이뤄지지 않을 꿈안에 갇혀 fly away

叶わない夢の中へ囚われて飛んでゆく

 

빛을 건너 그 날의 널 볼 수 있다면

光を越え、その日の君に会うことができたなら

지금 너와 난 영원을 속삭였을까

今頃君と僕は永遠を囁いただろうか

Let me catch the light

光を捕まえさせてよ

 

슬픔에 닿기 전에 

悲しみに触れる前に

난 돌려보려 해 

僕は戻ろうとするんだ

그때 그 자리로

あの時あの場所へ

그때 그 자리로

 あの時、あの場所へ

 

빛을 건너 그 날의 널 볼 수 있다면

光を越え、その日の君に会うことができたなら

지금 너와 난 영원을 속삭였을까

今頃君と僕は永遠を囁いただろうか

Let me catch the light

光を捕まえさせて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