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8

키드밀리(Kid Milli) - Citrus 歌詞和訳

youtu.be

키드밀리(Kid Milli) - Citrus 歌詞和訳

キドミリ - シトラス

 

 

Think I’m fallin in love 갈색 향기

Think I'm fallin in love 褐色の香り

도시의 불빛을 피해서 저 멀리

都市の灯りを避けて遠くへ

해가 넘고 있는 저 선까지

陽が越えているあの線まで

달려가고 싶어 너와 같이

走っていきたい君と一緒に

 

Fallin in love

恋に落ちたんだ

나는 두렵고도 몰라 내 생각 어떤 건지

俺は怖いけれど知らない、君が何を考えているのかを

내 사랑이 너에게 예상 못 한 결과 우릴

俺の愛が君に予想できなかった結果俺たちは

다들 손짓하겠지만 점점 더 안 두렵지

皆が手を振るだろうけれど徐々に怖くなくなるだろう

 

Cuz Fallin in love

恋に落ちたから

Think I’m sick 분홍빛의 향기

Think I'm sick 桃色の香り

사랑은 금방 지는 꽃과도 같지

愛はまるでさっき枯れた花のように

갑자기 찾아오는 손님과도 같이

突然訪ねてくる客のように

내게 다가왔네 예고조차 없이

俺に近づいてきたんだ予告もなしに

 

Listen Ms. Citrus

聞いて、ミス・シトラス

아무 생각도 못 했어

何も考えられなかったんだ

너가 내 favor

君が俺のfavor

걱정은 먼 뒤로 미뤘어

心配は遠く先に延ばした

let me tell you

話をさせてよ

난 너에게 갇힌 것 같아

俺は君にとらわれたみたいだ

I love you Ms. Citrus

愛してるよ ミス・シトラス

 

 

나의 손에 너의 손

俺の手に君の手

나의 손에 남은 향기가

俺の手に残った香りが

내게 와 줄래 지금 혼자인 방엔

俺の元に来てくれないか 今独りの夜には

거리의 불빛만이

街の灯りだけが

I’m thinkin about citrus

シトラスのことを考えてるんだ

yeah Up all night

そう、一晩中

I’m thinkin about citrus

シトラスのことを考えてるんだ

yeah Up all night

そう、一晩中

 

오 너의 눈 안엔 맑은 날의

君の目の中には明るい日の

해변이 보이네 I like it

海岸が見えるから俺は好きだ

늦게 갔음 해 너랑 있을 때는 난 시간이

ゆっくり進めばいいのに 君といる時には時間が

또 빨리 갔음 해 떨어져 있을 때는

もっと早く進めばいいのに 離れている時には

Look

見て

세상은 미쳐가 더 매 겨울 더 추워도

世界は狂ってくもっと冬ごとに寒くったって

옆에 날 둬 주는구나

横に俺を置いていくんだな

내가 손에 쥔 건 점점 더 줄어

俺が手に握ったものは少しずつ少なくなっていく

전부 없어져도 옆에 둬 주라

全部なくなったって横に置いてよ

벌써 갔어 한 해가

もう一年が過ぎた

남이 두는 잣대가

他人が置いたものさしが

신경 쓰여 자주 난

気になって仕方ないんだ俺は

너무 약한 날 보살펴 주렴

弱すぎる俺の面倒を見てよ

이런 뻔한 사랑 노래가 아직은 전부야

こんな分かりやすい愛の歌が未だに全てなんだ

기다려 주길 바라

待ってくれることを願うよ

그대여

君が

 

Think I’m fallin in love 갈색 향기

Think I’m fallin in love褐色の香り

도시의 불빛을 피해서 저 멀리

都市の灯りを避けてあの遠くへ

해가 넘고 있는 저 선까지

陽が越えているあの線まで

달려가고 싶어 너와 같이

走っていきたい君と一緒に

 

 

이런 난 별로 너에게 주지 못해

こんな俺は君に何もあげられない

All I do this

All I do this

But all I do this 기댈 곳은 너이기를

でもできることはこれだけさ 頼れる場所は君だって

All I do this

All I do this

Listen Ms. Citrus

聞いてよミス・シトラス

아무 생각도 못 했어

何も考えられなかった

너가 내 favor

君が俺のfavor

걱정은 먼 뒤로 미뤘어

心配は遠く先へ延ばした

let me tell you

言わせてよ

난 너에게 갇힌 것 같아

俺はきっ見に囚われたみたいだ

I love youMs. Citrus

愛してるよミス・シトラ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