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8

이창근 (SOULSTAR) & 기련 (GIRYEON) - 너를 모르던 그때로 가 歌詞和訳

youtu.be



이창근 (SOULSTAR) & 기련 (GIRYEON) - 너를 모르던 그때로 가 歌詞和訳

イ チャングン& キリョン-君を知らなかったあの時に戻れ 

 

나란히 걸었어 따뜻했던 네 손을 잡고 

並んで歩いた暖かかった君の手をとって

의미도 없는 이야길 나눠도 좋았던 하루하루 

意味もない話をしたって楽しかった毎日

이런 사랑도 시간이 지나가고 나면 익숙해져 

こんな愛も時間が経ってみれば慣れてくる

친구 같은 연인 사이  

友達のような恋人関係

설레임 없어 뭔가 아쉬워져 

ときめきはなく何かが足りなくなってくる

너를 모르던 나 그때로 가  

君を知らなかった僕 あの頃へ戻ろう

뻔한 결말을 다 알면서도 

明らかな結末を全部知っていたって

지금 내 앞에 이별을 얘기하는 넌 

今僕の前で別れ話をする君は

또 결국 나는 혼자겠지 no 

結局また僕は独りなんだ

또 결국 나는 혼자겠지 no 

結局僕は独りなんだ

 

또 스쳐 가는 얘기겠지 

また過ぎていく話だろうな

기억나 우리의 처음 어색했던 인사가 

覚えてるかい僕らの最初 気まずかった挨拶が

타인처럼 어색한 지금의 우린  

他人のように気まずい今の僕ら

결국 제자리였어 

結局元通りだった

그래 또 다른 사랑이 찾아올 거라고 날 달래도 

そうまた違う愛がやってくるよと僕を慰めたって

다시 혼자 있는 날들이 떠올라서  

またひとりの日々が思い出されて

괜히 불안해져 

どうしても不安になるんだ

너를 모르던 나 그때로 가  

君を知らなかった僕 あの頃へ戻ろう

뻔한 결말을 다 알면서도 

明らかな結末を全部知っていたって

지금 내 앞에 이별을 얘기하는 넌 

今僕の前で別れ話をする君は

또 결국 나는 혼자겠지 

結局また僕は独りなんだ

 

떠나가 버린 자리마다  

去ってしまった場所をいつも

어차피 사랑이 채워진다면 

結局は愛が埋めることになるのなら

난 왜 이렇게 힘든지 No 

僕はどうしてこんなにも辛いんだろう

 

나를 모르던 그때도 넌  

僕を知らなかったあの時の君は

이런 결말을 다 알았을까? 

こんな結末を全部知ってたんだろうか

지금 이렇게 이별에 아파해도 난 

今こうして別れに苦しんだって僕は

또 다른 누굴 만나겠지 no 

また違う誰かに出会うのだろう

또 다른 누굴 만나겠지 no 

また違う誰かと付き合うんだろう

 결국 나는 혼자겠지

そしてまた結局僕は独りなんだろう